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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반기 샤프트 RUN-OUT 확인

  • 하부 교반기 샤프트를 용기 안으로 내림
  • 중심을 위로 잡은 후 작업할 것
  • 로프를 모터와 함께 묶는다.
  • 두개의 목재 빔을 샤프트의 양측 면에 위치하고 볼트를 삽입한 후 너트를 단단히 조여 샤프트와 빔 사이에 약 1cm의 간극이 생기도록 함

교반기 샤프트 Run-Out 확인

  • Motor Fan Cover를 제거하고 Fan을 돌려 수동으로 돌릴 수 있도록 함.
  • 교반기 샤프트의 밑단에 눈 금표시기를 적용함. 교반기 샤프트를 손으로 한바퀴 돌림.
  • 표시된 Run-out 값을 계측하고 사양서에서 교반기 샤프트의 길이를 확인.
  • 표시된 총 총 런아웃 값 Xmax는 다음의 조건을 충족하도록 함 : Xmax / Y < = 1/1000
  • 표시된 샤프트 미터당 총 Run-out 값은 1mm를 초과하지 않도록 함. 다시 말해 샤프트의 가상의 중시선으로부터의 편차는 샤프트 미터당 1mm을 초과하지 않도록 함.
    예) 샤프트 기장이 5m이면 총 Run-out 값은 5mm을 초과하면 안 됨.
  • 고무계 라이닝 샤프트 : 가능하면 돌려진 면을 측정하도록 함.
    예) 캡 너트의 상의면, 고무계 접착 샤프트면을 측정할 때 특히 이음매에서 고무계 라이닝의 고르지 못함을 보상하기 위해 Run-out 한계가 1.5mm 증가할 수 있음.
  • Run-out이 허용치를 초과하고 감속기 샤프트와 교반기 샤프트 사이의 플랜지 커플링이 있는 경우 : 커플링 플랜지의 두 부분 사이에 이물질 여부 확인, Run-out이 허용치를 초과하면 플랜지 커플링사이에 shim plate를 끼워넣어 Run-out을 맞추어야 하며 Run-out 조정이 불가할 경우 당사로 연락을 취하기 바람. (샤프트가 운송 중 휘어졌거나 플랜지가 손상되었으면 이를 교정하여야 함)
  • 주의 : 작업 감독 없이 용기의 내부에서 작업하지 않도록 함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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